제3회 편의증진의 날 기념, '편의시설 인식개선 캠페인' 실시
관리자
0
49
04.28 10:51
경북영주시장애인편의증진기술지원센터는 제3회 편의증진의 날을 맞아 편의시설 인식개선 캠페인을 실시하였습니다.
- 일 시: 2026년 4월 10일(금)
- 장 소: 영주시 삼각지 및 서천둔치 일대
- 대 상: 지역 주민
- 내 용: 인식개선 Q&A, 퍼포먼스 영상촬영, 편의시설 설치 독려
이번 캠페인은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편의시설의 중요성을 알리고 올바른 이용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진행되었습니다.
바쁘신 와중에도 캠페인에 관심을 가져주신 많은 주민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.
앞으로도 장애인·노인·임산부 등 모든 시민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홍보와 인식개선 활동을 추진해 나갈 예정입니다.




